AMI자동차 보험을 가입했는데...
한국인직원분들과 통화하는 절차도 쉽지 않고 사고처리시 애로사항이 많았는데...
이번에 그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국인전용 이메일이 생겼다고 하더군요.
어찌 보면 별거 아닐수도 있으나, 한국인 전용 이메일 만드는 과정도
한국인 직원분들이 회사에 요청해서 생겼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정말 불편해서 보험 옮길까했는데..
이번에 통화하면서 사고처리 담당자도 키위해서 한국인직원으로 바꾸어 주어서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보험처리과정과 과실여부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아니지만 조만간 전용전화로 생길꺼라고 하네요.
일단 많은 분들이 이용해 주셔야 이것이 지속적으로 확장해 갈 수 있다고 하네요.
담당직원분과 통화하다보니 직접 홍보 좀 해달라고 했는데...
이런 사이트에는 광고라서 올리기가 힘들다고 해서 제가 대신해서 올립니다.
사적인것은 없고 저처럼 보험처리과정에서 힘들 수도 있는 한국인들도 꽤 있을듯 싶어 공유합니다.
한국인전용 대표메일 공유하니 많이 활용해주세요. 활용수가 적어 없어지지 않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