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항상 싱글벙글 웃으며 하자.
첫인상이 중요 하기에~
2.수익금에 5~7% 서비스로 돌려주자.
서비스 준만큼 2~3배 수익이 더 올라 오기에.
3.계산후 나갈실때 문앞까지 따라나가
고맙습니다.~!! 배꼽인사~!
여운을 남기자~ 재 방문 100퍼~!!
4.식구가 먹는다 생각하고 특A급 재료만 사용하고
팔다 남는거 과감하게 버리자.
시간이 지나면 버릴게 없어지는
신기함을 맛볼듯~
5.애들 데리고 온 손님들껜 나가실때 꼭
애들 먹으라고 사탕이나 과자
작은거라도 하나 챙겨 주자.
애 챙겨주니 너무 좋아 하시더라.
6.전화 주문오면 잘 몰라도
안녕하세요 ~~! 반가운척 친한척 하자.
마지막엔 감사 합니다.고맙습니다.
무조건~!!^^
7.크레임 걸리면 이유달지말고 무조건
새걸로 아니면 환불 및 서비스~
이유 달아봤자 이득될거 하나도 없더라.
멋진 대처 능력이 오히려 광고가 됌.
진상손님 이더라도 참고 하는 인내력이 필요.
8.부모님뻘 손님들껜 더욱더 신경을 쓰자.
담엔 전 가족들 다 데리고 오시더라.~
9.새로운 손님 영업보다 단골손님 안 놓치는데
더 신경쓰자~
10.. 마지막으로 직원들 가족이라 생각하고 최고 대우 해주자.
수익이 더 나오면 뽀나스도 주고 ~
직원들이 벌어준다고 항상 생각하자.
그리고 혹시 남아 있는 손님이 있어도
무조건 칼퇴근 시키자.~
이상 9평가게 5명 직원두고 장사하는 ~
코로나가 머예요,?
최저시급이라는 말이 머예요? ㅎ
장사의 기본과원칙 말하기는 쉽지만
행동으로 안할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와~~!!
베스트 감사 합니다.
많은 칭찬과 격려 다시한번 감사 드려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