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스파크 (텔레콤) 통신사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 분 계신가요?
상황이 너무 답답해서 여기까지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저와 가족들 모두 지난 10년간 스파크 통신사에서 휴대전화와 인터넷을 사용 해 왔습니다. 그러다가 지난달 23일 부터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와이파이가 자꾸 끊어지더니 25일부터는 데스크탑 컴퓨터까지 인터넷이 모두 끊어져 지금까지 연결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는 스파크에서 임의로 공급해 주는 일주일 5GB 휴대전화 데이터로 핫스팟을 켜 노트북을 사용중입니다. 그동안 저희쪽에선 2번의 새 라우터 교체와 20통이 넘는 전화, 6번의 IT 테크니션 요청을 했지만 번번히 묵인되었습니다. 결국 이제와서 본인들의 시스템 상엔 아무 문제가 없으니 저희더러 알아서 하라더군요. 또 회사 규정상 문제가 없을 시엔 테크니션을 보낼 수 없다고 거절하였습니다. 회사를 바꾸고 싶으면 마음대로 하라고 자신들도 더는 해 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해요. 이런 상황에선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도와주세요 ????
* 집에선 무제한 Fibre 100 사용 중이였습니다. 그 동안 문제 없이 잘 사용하던 인터넷이예요. 라우터와 파이버 박스 모두 정상 적으로 불이 들어오고, 인터넷 연결이 된다고 뜨는데 인터넷이 안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