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것은 컴퓨터 전문가에게 확인 하시는 것이 좋구요
일단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Check를 해보세요.
1. 일단 모든 연결 Cable(전화 라인 -> 인터넷 모뎀 -> 컴퓨터)을 다시 한번 해 보신 후 똑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2. 일단 넷트웍 모뎀에서 LINK 램프에 불이 들어 와 있는지 -> 불이 안들어 와 있으면 인터넷 업체에 전화를 해서 확인을 하시고요 -> 불이 들어 와 있으면
3. 넷트웍 모뎀에서 인터넷 연결시 Data 램프에 불이 들어 오는지 -> 만약 불이 안 들어 오면 모뎀을 다시 한번 Reset을 하셨다가 재 확인을 하시고요 -> 램프가 정상적으로 깜빡 거리면 인터넷 업체에 확인 요청 하시고요 -> 램프가 전혀 작동을 안 할시
4. 제가 보기에는 노트북 랜카드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확실한 것은 전문가에게 문의).
컴퓨터 업체에 연락을 해서 A/S를 받으세요 (한국의 삼보컴퓨터는 메인보드 일체형 모델에서 문제 발생시 3년 무상 서비스가 지원 되므로 다른 업체도 아마 대동 소이 하지 않을까 싶은데 정확히 업체에 문의 해 보시구요)
5.컴퓨터 랜카드 문제시 A/S기간이 지났거나 A/S비용이 무지 하게 비쌀 경우에는 USB모뎀을 사서 연결을 하시면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한국에서 10,000원 대서 부터 구매 가능) -> 물론 속도는 약간 떨어 지지만 뉴질랜드 넷트웍 환경에서는 그다지 잘 못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