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개
3,888
18/06/2019. 13:05 엘리맘 (49.♡.219.89)
가전/IT
집렌트 관련해 글을 올렸었는데 조언 주신 분들 덕분에 집은 잘 구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인터넷이 문제입니다. 아이 강의 동영상도 봐야하는데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플립 회사 VDSL 무약정으로 와이파이 되는 모뎀 라우터를 같이 구입했습니다.
모뎀은 택배로 지난주 금요일에 도착했는데 플립에서 알려준 그대로 PC에서 설정했는데 연결이 안됩니다.
제가 영어가 부족한 관계로 이메일로 소통을 했는데 플립에서는 계속 기본 메뉴얼만을 얘기합니다. 전원 on off,모뎀 분리 후 재부팅...뭐 등등이요.
제가 다 해봐도 안된다는 메일을 3번이나 보냈는데 답변은 똑같이 메뉴얼을 보내주며 다시 해보라는겁니다.
어제는 도저히 안도겠기에 엔지니어가 방문해서 처리해줬음 좋겠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답변이 없습니다.
혹시 이나라는 엔지니어가 직접 와서 처리하는 시스템이 없는건 아니겠죠?
너무 답답해서 올려봅니다.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맘이 너무 초조한 나머지 코포님(?^^)들 글 읽고 답을 이제서야 합니다.
올려주신 조언들 너무나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shim5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이 내용들을 참고해서 어제 저녁에 확실히 다시 한 번 인터넷 회사에 메일을 보냈더니 오늘 엔지니어가 나와서 3시간만에 문제를 해결하고 갔습니다.^^이제 인터넷 잘 됩니다.ㅎㅎㅎ개통 기념으로 젤 처음으로 여기에 글 남깁니다.
모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