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 거의 아는게 없는 Old 세대입니다.
떠난 아이들이 두고 간 데스크 탑 컴퓨터를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윈도우 7 이 깔려있는지라..이제 윈도우 10 이 있는 새 노트북으로 구입하려고 합니다.
가끔씩 집에서도 간단하게나마 Word 를 사용해서 오늘 Harvay Norman 에서 새 컴퓨터를 구입하게 되면
Microsoft Office (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가 깔려있는가를 물었더니
그건 별도로 구입을 해서 깔으라고 합니다. Office 구입 비용도 $ 200 이 넘구요.
직원은 사서 깔아야 한다고 하고
또 아는 이는 컴퓨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깔수도 있다고 하는데....어느 말이 사실인지요 .
도움말이 필요합니다.
집에서 간단한 워드나 엑셀, 작업만 할거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