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방의 ANZ BANK 이용자입니다.
입금액을 봉투에 넣어 입금을 해왔는데요.
한번은 분실해서 못찾았어요.
그후로는 되도록 텔러에게 입금확인을 한후 돌아왔습니다.
문제는 3개의 입금 봉투중 한개가 분실되었습니다.
창구에서 텔러가 봉투금액을 모두 확이한 것을 보고 돌아왔는데요.
은행측에서는 3개중 한개가 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을 보류했다고 합니다..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것은 전에도 분실한 경험이 있어서 꼭 은행직원이 금액을 확인한후에 저는 돌아갔습니다
왜냐하면 영수증이 없기 때문에 그랬습니다.
매니저는 비디오를 보여줄수 없다고 하고요.
저는 분명히 확인하고 돌아갔는데 금액이 틀려서 다음날 입금했다고 하는데
다음날 입금액에는 없네요
입금액이 봉투내 금액과 틀렸을 경우 입금을 하지 않고 보관했다가 그 다음날 하나요?
이럴 경우에 비디오를 확인할 방법은 없나요?
은행은 왜 안보여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