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개
4,857
24/10/2019. 19:58 봄이왔어요 (111.♡.245.223)
수리
아이폰 액정만 깨져서 액정 교체를 맡겼는데요..( 깨져서
금가도 모든 작동 잘되었어요.. )
액정수리 도중 홈버튼을 잘못 만지셨는지(타 업체에
확인하니 지문인식은 수리불가라는데요...)
ㅠㅠㅠㅠㅠ
고친 액정도 액정불량인지 지멋대로 스크린이 막 터치되거든요..
(물론 수리비는 다 드렸어요)
업체분과 얼굴 붉힐일 만들고 싶지 않아서
그냥 넘어갈까 하다가 폰이 망가진걸 쓰자니
사실 살짝 화가 나서.. 중고 시세로라도 폰에 대한
보상을 받아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
제가 수리 안되는 부분으로 폰 보상을 요구해도
정당한 요구일까요...
(수리하시는 분은 제가 보기에 최선을 다하셨어요..
어쩔수 없이 벌어진 불행한 경우라고 생각하고 있긴
한데... 혹시라도 본인 잘못이 아니다 주장하시면
그 후에는 제가 행동할수 있는 절차가 어떤게
가장 합리적인지.. ㅠㅠㅠ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아이폰 x 나 xs 인가요? amoled 가 적용된 모델은 좀 어렵다 치지만, 그래도 삼성폰 보다는 쉽습니다...
xr이나 그 이전 모델들은 훨씬 쉽구요... 사설 업체이므로 책임을 묻기가 어려울수 있겠지만,
더 고장을 냈으면 당연히 보상을 해야지요... 실력이 없으면 처음부터 수리를 맡으면 안되는 거죠.
(작업전에 작동에 이상이 없음을 알리셨지요?)
그건.. ㅈ해당 업체에 타격이 가지 않을까요..? 그래서 업체명을 말하는건 아닌거 같아요.. 답변에 응답을 못해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전 혹시나 보상을 요구해도 정당한지 보상을 못받으면 어찌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정도가 알고 싶을 뿐이에요
죄송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