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미 주신 링크를 보고 트러스트에 전화 했는데...영어가 짧아서 그런지 그 분들이 이해를 못하고 자기들은 그런 적이 없다고만 합니다.보이스 오버 인터넷 프로토콜을 말하라고 되어 있는 부분도 해봤는데...자기들이 할수 없다고만 하네요..T.T 혹시 어떻게 하셨는지 좀 자세한 내용을 쪽지로 주실수 있나요? 지금 트러스트 광랜을 사용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저 위의 링크에서 주고 받은 메일 내용을 복사해서 보여주시구요. 보이스 Voip 오픈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인터넷 폰을 사용하고 싶다고 하구요.. 저같은 경우는 자기네 테크니션을 연결시켜줘서 아주 힘들게 통화해서 간신히 연결했습니다. 전화로 최대한 의사표시를 하시고 테크니션 연결해달라고 하세요...많은 한국 사람들이 그렇게 해왔다고 이야기하시구요...이건 어떻게든 영어로 본인이 해결하실 사항이라..제가 뭐 더이상 조언이 의미가 없습니다..건투를 빕니다.
네..답변 감사합니다...1시간동안의 통화와 저희 딸의 통역과 도움으로 해결 했습니다. 다음에도 070 전화 문제가 있으신분은..CGN을 해지(Disable)..Could you please disable the CGN for my internet phone to work? 라고 하시면 됩니다.J님 답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다른분들도 이 문제 발생시 꼭 해결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