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지난 금요일 새벽부터 인터넷이 전혀 되지 않고 있어 문의하였더니 outages가 있어서 그렇다며 담당하는 Chorus에서 정확한 내용을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그냥 마냥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금요일부터 지금까지 전혀 인터넷 서비스가 되지 않고 또한 언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지 모르는 상황인데 이런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사용료를 납부해야 하는지.. 그리고 또한 네트웤 관리업체인 Chorus에 보다 빠르게 발생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독촉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