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초에 트레이드미를 통하여 물건을 사게 되었는데 셀러가 nz post을 통하여 물건을 배송하였읍니다 하지만 저는 물건을 받지도 못하고 있읍니다 셀러을 통하여(nzpost) 우편추적을 해보았는데 이미 배달(확인)이 되었다고 하더군요 배달 사고지요 돈은 이미 셀러 손으로 들어갔고 이럴땐 어찌해야 하나요 답답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참고하셔요.
후아.. 저도 두달동안 고생하다가 어제 돈 받아냈습니다..1월 8일에 돈 보내고 주소를 인터넷으로 잘 보냈는데 보내는 사람이 주소를 잘못써서 상품이 "사라졌어요". 사라졌다는 의미는 보낸사람은 못받았다하고, 우체국에서는 돌려보냈다하고 두달간 실갱이하다가 결국 트레이드미에 연락했어요. 트레이드미 싸이트 가보시면 080전화번호 있거든요. 상황얘기하면 그 옥션주인이랑 중재를 해줘요.. 제가 통화 좀 해보라고 했더니 곧 보낸다고 또 기다리라더군요. 2주 더 기다렸는데, 제 전화도 안받고 멜도 답도 없고 해서 트레이드미에 최종 통보했어요.. 적은 돈이지만 돈 안돌려주면 dispute tribunal에 간다고 확실히 얘기하라고.. 좋은 경험이 될거라고.. 그랬더니 그 다음날 입금했더라구요.. 이제는 픽업하는거 아님 이용 안하려구요..--;;
언제부터 트레이드미 번호가 080으로 바뀌었나요? 위에 글 쓰신 분, 트레이드미에서 중재(?) 혹은 상담해주는 번호는 0900 번으로 분당 통화료가 $1.99+gst(결국 분당 $2 이상)이 되는 트레이드미 수입 올려주는 전화번호입니다. 물론, 몇천불하는 큰 건이면 가치가 있겠지만 잘 생각해보고 이 전화 쓰셔요. 트레이드미 순 장사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