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월말에 핸드폰을 산 보다폰 매장에 Z플립 수리를 맡겼습니다. SW Form을 작성하고 담당직원이 수리하려면 2주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길래 그러려니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1달이 넘도록 기다려도 연락이 없길래 찾아가 봤더니 요새 코로나로 삼성서비스센터 직원들이 별로 없어서 바빠서 그렇다길래 또 기다렸습니다.
수리 맡긴 지 1달 반이 지났을 때 매장에 찾아갔더니 자기들이 삼성서비스 센터에 이메일 쓰고 답변 오면 준다길래 기다렸는데 2달이 다 되어 가는 지금도 연락이 없어 며칠 전에 삼성서비스센터에 직접 이메일을 보내니 자기들은 그 SW Form에 적힌 수리 번호로는 핸드폰을 받은 적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해당 보다폰매장에 이메일을 보내니 자기들이 연락했다면서 앞으로는 삼성에서 연락오면 저에게 첨부해서 보낸다더라구요
삼성수리센터에서 저에게 보다폰 매장에 언제 자기들에게 핸드폰을 보냈는지 tracking detail를 보내달라길래 제가 다시 보다폰 매장에 삼성이랑 서로 이메일 주고 받은 거 저에게 보내 달라고 하니 그 다음부터는 연락이 없습니다.
혹시 보다폰 매장에서 제 핸드폰을 분실해서 이러는 거라면 제가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상이나 클레임 걸려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보다폰을 구입했던 직영매장에 핸드폰 수리를 맡겼는데 이런 일이 생겨서 많이 당황스럽네요 핸드폰 구입한 지 아직 2년이 안 되었구요 warranty가 남아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번주말에 시간이 안 되서 다음주말에나 보다폰 매장에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여쭤 봅니다. 경험 있으신 분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