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어달 전 알리에서 주문한 택배 2개를 NZPOST에서 잘못된 주소로 배송해 놓고 배달완료로 해버렸어요.
NZpost 메일문의하니 자기네들 GPS상 제대로 배송되었다하고 끝이라고 하더군요.
그러고 몇일 있다 NZpost 직원이 전화와선 잘못된 주소로 제 택배들이 배달되었고, 재배송이 될꺼라했지만 한달이 넘도록 택배는 오지않고, 메일문의해도 답변도 없으며, 전화통화하려니 택배번호를 넣으라는데 인터네셔널택배번호는 영문도 포함이라 입력을 못합니다.
오늘도 알리 최근 주문한 택배를 제 주소가 아닌, 알지도 못하는 인버카길로 보내놓고 배달완료라 해놓아서 황당한 상황입니다.
인터네셔널 택배번호로 NZpost 전화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아니면 NZPOST샵에 직접가서 문의를 해도 되나요?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 분들의 꿀팁을 기다리겠습니다.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