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의 요지는 누구에게나 있을수 있는 사고이고
이런일이 발생했을 경우 대처상황이나 해결방안을 알기위해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8월 21일 미용실에서 매직스트레이트펌 시술후 양쪽귀 헤어라인 뒷목에 수포가 잡히는 화상을 입음(본인은 한번도 이런경우가 없었기에 병원 방문전까지 알러지반응이라 생각함)
8월22일 미용실에 재방문해서
시술후 이런문제가 생겼다라고 얘기하고 다음 시술시에 이제품을 안써야할거 같으니 제품 이름을 알고 싶다라고 얘기함.담당디자이너의 휴무로 다른 디자이너는 본인들이 쓰는 미용제품은 안전한 제품이다 머리에 다른거 한거 없냐고 물음
그리고 사진을 찍어서 담당디자이너와 업주에게 연락하고 연락준다함. 15분쯤 후 담당디자이너에게 연락옴 본인의 시술에는 잘못이 없다 미용실측에서도 시술의 잘못이 없으니 해줄 수 있는건 다음 시술시에 할인 혹은 트리트먼트공짜라고 말함.
직접만나서 얘기하고싶다고 의사를 전해 이틀후로 약속잡음
8월24일 미용실 재방문
업주의 첫마디는 보자고 해서 바쁜데 시간내서 멀리서 왔으니 할말있음 하시라.
시술받고 이런문제가 생겼는데 괜찮냐고 물어야하는거 아니냐고 물으니 사진으로 이미 봤다
안괜찮은거 알아서 안물어봤다
본인피부문제인데 왜 우리가 뭘 해줘야하냐
담당디자이너는 개인적으로 치료비 드리겠다 하지만
본인은 개인적으로는 치료비 요구하지 않겠다고 대답하고 나옴
8월 25일 업주에게 문자옴
본인말투가 전투적이고 나긋하지못하다 다음방문시에 클리닉1회무료제공하겠다 단 이틀전에 방문해 피부테스트 하라!! 다음에 어떤미용실을 가든 서로 곤란한 상황 만들지않게 알러지 테스트 받아봐라
(두번강조)라는 문자내용을 받음
8월26일 응급실방문
화상진단을 받음
ACC처리가 되었음
화학화상(염색포함)화학알러지반응도 ACC처리가 됩니다.
8월28일 업주에게 문자발송
화상으로 ACC처리가 되었고,
시술의 잘못이 확인되었고, 지금까지의 병원비 치료비는 요구하지않고 시술비 환불을 요구함
9월4일 현재까지 업주의 어떠한
연락도 받지 못함
사진은 이틀째날 귀의 상황이며 이런수포가 얼굴헤어라인 뒷목 양쪽귀에 일어났으며 현재는 수포는 가라앉았지만,
얼굴과 뒷목은 까맣게 화상흉터가 남았으며 귀는 샤워시에
온수가 닿거나 드라이어열에도 화끈거림과 따가움이 있습니다
이런상황에 제 대처가 미흡했거나 과했거나
혹은 조언해주실 수 있는 부분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