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말, DICK SMITH 에서 구입한 네비게이션( TOMTOM XL340)을 실수로 떨어뜨려서
터치패널 일부분이 작동을 안함.(직원말로는 터치패널이 고장난거 같다고.)
- DCIC SMITH WARRANTY 2년 $69.00 지불했지만, 소비자 부주의로 NO COVER라네요-
한국에서처럼 매장직원이 A/S 접수를 해주고,수리가능여부나 수리비용 등등 알려주는 서비스가 없고 (본인은 더이상 도와줄수 없다고미안하다고만 하네요.)
A/S접수시 service charge가 있어서 고객이 동의를 해야 A/S 의뢰를 해주는건지요?
불행히도 구입하자마자,일어난 일이라 수리해서라도 사용하고 싶은데,
이제 겨우 이곳생활 6개월째 접어든 유학생 맘인데,어찌해야할지 대략난감하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