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이 증명되면 은행을 상대로 보상절차를 받으셔야지 왜 직원을 상대로 뭘 하고 싶어하시나요.. 직원의 잘잘못은 회사에서 확인할테고, 그에 상응하는 체벌을 받겠죠. 회사에 컨플레인 레터를 보내세요.
괘씸하다 생각해서 직원하나 죽이겠다는 마음으로 말고 글쓰신 분이 받은 피해를 자세히 적어서 그에 합당한 절차를 받으심이 맞는것 같아요.
은행에서 상담중 받은 정보가 아니라 개인적으로 잘못된 정보를 받으신거면 은행직원으로가 아니라 개인을 상대로 민사소송을 준비하세요.
원래 이런건 한쪽의 말만 듣고 편을 들수없을듯합니다.
진짜 고의성이있엇는지 아님 제대로 확인안하고 은행핑계 대시는지는 잘모르나 만약에 진짜 고의성이 있고 증거가 명확하시다면 개인이 아닌 은행을 상대로변호사님 통해 레터를 보내세요. 한국인 직원이네 같은 한국인사람이네 이런거 외국살면서 보기 매우 불쾌합니다. 그리고 이런건 알고싶어요에 올려봐야 카더라 같은거만 있고 명쾌한 해답은 법적 자문을 구하세요. 어디은행 어디지점 누구... 이런걸로 매장시키는것보다 진짜라면 법으로 눌러버리시고 다시는 사기치지못하게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