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le 라는 배송업체에서 제 물건을 이름이 비슷한 다른 지역에 보내놓고선 배송완료 시켜버렸는데요. 처음엔 미안하다 빨리 처리해주겠다. 배송한지 2일뒤에 알아내서 그런가 아무래도 훔쳐갔을것 같다며 배상해주겠다. 알리에 리펀 신청 하면 셀러와 연락 하여 환불 하겠다고 해놓구선 지금 7일이되는데 깜깜 무소식입니다. 알리는 딜리버리 컴퍼니가 이미 배송완료 시켰다고 반박 하기에 증거 사진으로 잘못 배송 간곳 주소와 저희주소 비교해서 보냈는데 imile 이라는 회사가 자기들한테 답변을 안줘서 처리 못해주겠다 하고. 딜리버리 회사는 이제 제전화 전환 시켜버려서 받지도 않고 본사에 메일 보냈더니 처리중이다 라고 하고는 소식도 없네요. 한국 같았으면 배송업체가 직접 변상 해주고 하는데 이나라는 답이 없을가요? 이렇게 아무 처리도 안되고 보니 다음에도 물건 시킬때 이배달 회사는 걸러주세요 라고 해야하는건지...원래 저희 오던 회사분들이 일 잘했는데....속상 합니다.
본사를 파다보니 호주 회사인걸로 알았는데 그 딜리버리 센터 번호의 사장님은 중국 회사라 우리가 한 회사니깐 셀러한테 환불 받아도 된다. 셀러가 우리에게 돈 청구할거다 했는데 뭐가 맞는지도 모르겠어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