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3월 말에 트레이드미에서 물건을 샀는데요, 한참을 기다려고 물건이 안오길래 판매자에게 물어보니 당연히 보냈고, 트렉 번호까지 주면서 저희집에 배달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배달 되었던날 새벽에 한국에서 보낸 소포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트레이드미에서 산 물건은 한국에서 소포를 받은 한 30분후 배달 되었다고 확인되더라구요 하지만 전 한국소포 이후에 아무것도 받지 못했구요 그래서 컴플레인을 하니까 배달원은 저의 집 문앞에다 그것도 안보이는곳에 두고 갔다는겁니다. 제가 그날 그 시각쯤에 나갔을땐 아무것도 없었는데 말이죠... 판매자에게 계속 메일을 보내면서 어떻게 된거냐고 했는데 상대방은 우체국에 컴플레인을 했다고 기다려 보라고 하더라구요 답도 없고 그래서 제가 소비자 보호단체? consumer affairs 에 연락하겠다고 했습니다. 거긴 연락 하지 말아달라고 하면서 자기는 도움을 다 줬다고 이제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그 후로 계속 연락을 취했지만 이제껏 연락이 없습니다. $16.70이 크면 큰 돈이고 작으면 작은돈이지만 이걸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 포기 하고 있는데 그래도 좀 배달원도 그렇고 판매자도 그렇고 괘씸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