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시티에 살고있는 한 학생입니다. 엇그제 Bosco(전기회사)로부터 전기세 미납에 대한 편지를 받았는데요. 편지를 받기 열흘전 전기세 고지서 들고 asb은행가서 잘 납부하고 왔습니다. 현금카드로 납부한 영수증도 있고 해서 Account Number 확인했는데도 틀림없이 잘 납부하였습니다. 그래서 받은 편지에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물어보았는데 자기네측에선 돈을 받은 내역이 없다는겁니다. 연휴라서 무슨 조치를 취해도 화요일부터 될텐데 이럴땐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은행쪽에서 뭔가가 잘못된건지 전기회사쪽에서 잘못된건지도 모르겠고 고민이네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