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글로벌에서 함께할 창고 관리 직원을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모집분야 : 창고 관리 직원 ( 주간 )
* 근무시간 : 월~금 6am~3:00pm
* 근 무 지 : 오클랜드 홉슨빌
* 업무 내용 : 원료 및 부자재 입/출고 관리 , 생산 완제품 출고 관리 , 창고 정리및 서류 작성
*기타 사항 : 지게차 운전 가능자, 합법적으로 뉴질랜드에서 일할 수 있는 비자 소유자 (워크비자 지원하지 않습니다)
* 채용절차
- 1차 : 서류전형 (한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2차 : 면접전형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 이메일 (info@interglobal.co.nz)
순환 근무와 순환 근무 시간에 대한 회사의 계획에 따라서 광고한 시간과 다르게 근무 시간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류 합격자에 한해 연락 드리며 인터뷰 시에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