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JP Project Management는 2011년 창립한 회사로서 현재 빠르게 성장하고 건축회사 입니다. 사업규모 확장으로 인해 아래와 같은 Admin Part-Time 신입/경력직을 모집합니다. 열정이 넘치고 저희와 함께 같이 성장해 갈 인재를 모집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모집 분야
- Admin Part-Time 신입/경력: 0명
▶ 지원 자격
- Admin / 사무보조
자격조건: MS Office, Adobe PDF 등 업무용 프로그램 능통
영어: 능통
비자: 뉴질랜드에서 근무 가능한 비자(워크비자, 영주권, 시민권 소지자)
근무 시간: Part-Time (근무일 및 시간 협의 가능)
연봉: 면접 추후 결정, 경력에 따라 상이 함
근무 지역: Rosedale, Auckland
▶ 지원 방법
CV(이력서) 및 Cover Letter(자기소개서)를 아래 이메일로 제출
(이메일에 근무 가능한 요일/시간 함께 적어주세요)
Email: qs@jppm.co.nz
▶ 전형 절차
1차 - 서류접수
2차 - 인터뷰
보내주신 서류는 검토 후 인터뷰 대상자에 한해서 개별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채용 관련 문의나 궁금하신 사항은 이메일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