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결과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75%가 휴대폰을 신체 부위나 다름없이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시민 2명중 한명이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만큼 사업체들도 스마트폰 마케팅에 뛰어들고 있다.
구글의 통계에 따르면 스마트폰이 상점들과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90%의 사용자들이 상점이나 서비스업체를 스마트폰을 통해 검색해본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또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한 스크린이 아닌 멀티 스크린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마트폰을 사용해 영화와 텔레비전을 보면서 데스크탑에서 검색을 동시에 하기도 한다.
한편 영국 여성들이 스마트폰 폰섹스의 마케팅 타깃이 될 것으로 보인다. 62%의 영국 여성이 침실에서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제공:World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