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단된 교통 프로그램 Let 's Get Wellington Moving (LGWM)의 책임자가 사임했다.
사임한 앤드류 바디는 지난 18 개월 동안 이사직을 역임했다.
64억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 진행 상황에 대한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Let 's Get Wellington Moving (LGWM) 계획은 실패할 위험에 처했고, 리더십이 열악한 것으로 나타났다.
보고서에서는 LGWM의 문화를 "협업적이고 생산적인 작업 환경에 해롭다"고 설명했고, 세 개의 독립된 기관인 Wellington City Council, Greater Wellington Regional Council, Waka Kotahi New Zealand Transport Agency는 모두 프로그램 자금 지원에 참여했다.
이 프로그램은 2019년 5월에 발표되었으며, 도시가 대중 교통 수단과 두 번째 마운트 빅토리아 터널, 개선된 버스 신뢰성, 주요 간선 노선에 대한 버스 우선 순위 지정, 도보 및 자전거 개선을 볼 수 있도록 계획되었다.
지금까지 전달된 유일한 것 중 하나는 대부분의 도심 거리에서 차량들의 운행 속도를 30km/h로 줄인 것이다.
LGWM은 프로젝트 진행이 제대로 안 되어 지연에 시달렸고, 지난달에 발표된 검토에서 전체 프로그램이 실패할 위험에 처했음을 발견했다.
앤드류 바디는 이 프로젝트에서 뉴질랜드 교통국(NZTA :Waka Kotahi)의 공공 민간 파트너십 및 특별 프로젝트 포트폴리오에서 직책을 맡게 될 예정이었다.
뉴질랜드 교통국(NZTA :Waka Kotahi)은 성명서에서 프로그램을 주도한 그의 노력에 대해 앤드류 바디에게 감사하다며, 향후 성공을 위해 프로그램을 설정하기 위해 검토에서 권장하는 변경 사항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전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현재 시의회, 지역 의회 및 중앙 정부의 위원으로 구성된 LGWM 파트너십 이사회를 감독할 독립 위원장을 임명할 것을 권장했다.
그 지명인과 앤드류 바디를 대신할 새로운 책임자 임명은 몇 주 안에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