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오클랜드의 7억 8500만 달러 자전거 교량 계획 폐기

정부, 오클랜드의 7억 8500만 달러 자전거 교량 계획 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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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는 시민의 반대 의견을 수렴해 오클랜드의 와이테마타 하버(Waitematā Habour)를 가로질러 7억 8,500만 달러 규모의 예산이 투입될 예정이었던 자전거 교량 계획을 폐기했다. 노던 패스웨이(Northern Pathway) 프로젝트는 현재의 오클랜드 하버 브리지에 추가하여 자전거와 사람들이 걸어서 와이테마타 하버를 건널 수 있는 독립적인 다리를 만든다는 계획이었으나 이제 취소되었다.


마이클 우드(Michael Wood) 교통부 장관은 노던 패스웨이(Northern Pathway)에 대한 피드백의 결과로 계획이 폐기되었고, 여기에 투입될 예정이었던 자금은 다른 프로젝트에 재할당된다고 밝혔다. 


마이클 우드 장관은 정부에서는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했고, 이에 대해 결정했다며, Northern Pathway 독립형 다리는 진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부가 항구를 가로지르는 여행 솔루션을 조사하는 데 6천만 달러를 할당한 후, 대중 교통 개선에 중점을 둔 하버 횡단에 대한 추가 작업에 대한 논의는 여전히 또하나의 카드로 남아 있다.


Waka Kotahi NZ Transport Agency는 전용 자전거 페리 및 버스와 같은 단기 대안으로 도보 및 자전거 연결 옵션을 계속 검토하고 있다.


마이클 우드 장관은 독립형 교량의 취소는 배출가스를 줄이고 새 주택을 지원하는 운송 시스템에 대한 우리 계획과 일치하는 다양한 다른 프로젝트를 지원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오클랜드 전역의 교통망 개선에 중점을 둔 4개의 기존 프로젝트에 할당되도록 설정되어 있다. 


여기에는 보행자 및 자전거 도로 개선,오클랜드를 위한 "우선 순위 수송 프로젝트" 제공, 다양한 지역 교통 프로젝트 제공, 도시의 전략적 사이클링 네트워크 구축 촉진 등이 포함된다.


이 자금의 일부는 Eastern Busway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 가속화를 포함하여 동부 오클랜드(East Auckland)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마이클 우드 장관은 동부 오클랜드(East Auckland)는 더 나은 대중 교통 수단을 더 이상 기다릴 여유가 없다며, 이 프로젝트는 배출 및 혼잡을 줄이는 다리와 유사한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부 오클랜드 지역을 위한 1.9km의 자전거 도로 연결도 진행되어 버스 도로 자전거 도로와 새로운 Glenn Innes와 Tamaki 자전거 도로를 연결한다.


마이클 우드는 수행할 수 있는 다른 자전거 도로 연결을 식별하기 위해 앞으로 몇 달 동안 추가 작업이 수행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노던 패스웨이(Northern Pathway) 프로젝트의 취소는 하버 브리지의 클립온에 부착된 자전거 도로를 볼 수 있었던 원래 SkyPath 디자인이 실행 가능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된 후 나온 것이다. 


SkyPath는 견고하게 테스트되지 않았으며 그 결과 설계의 몇 가지 구조적 결함으로 인해 Waka Kotahi가 2019년 그 계획을 배제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오클랜드 필 고프 시장은 마이클 우드 장관이 자전거 도로 계획 폐기에 대해 여론을 경청하고 이에 따라 행동했음을 인정했다.


필 고프 시장은 오클랜드 시민들은 우선 순위로 여겨지는 도시의 다른 인프라 프로젝트에 자금을 재할당하는 것을 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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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당은 노던 패스웨이를 취소하기로 한 정부의 결정에 박수를 보내며 대부분의 오클랜드 시민들이 이를 원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사이먼 쿨트는 노던 패스웨이 다리는 작지만 시끄러운 소수의 로비가 만들어낸 결과로 나쁜 아이디어였다고 말했다.  오클랜드 사람들은 노던 패스웨이 프로젝트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했고, 사람들은 실제로 움직일 수 있는 솔루션을 원했다고 그는 덧붙였다. 


국민당의 동부 오클랜드 의원 크리스토퍼 룩슨과 시메온 브라운은 이 결정이 이미 물 건너간 지 오래였다고 말했다. 보타니 지역구의 크리스토퍼 룩슨 의원은 뉴질랜드 사람들이 자전거 다리를 압도적으로 싫어한다는 것을 정부가 깨달았기 때문에 자전거 다리가 버려진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는 아던 정부의 긴 전체 실패 목록 중에서 자전거 다리의 4개월 수명은 가장 짧은 것 중 하나라고 말했다.


지난 6월에 크리스토퍼 룩슨은 당시 약 30,000명의 서명을 받은 자전거 다리에 반대하는 납세자 연합의 청원을 수락했다. 현재까지 이 프로젝트의 취소를 원하는 시민의 서명은 50,000명 이상이다.


국민당의 파쿠랑가 시메온 브라운 의원은 프로젝트 취소가 지연된다는 것은 다른 운송 계획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는 정부가 마침내 국민당과 수천 명의 오클랜드 시민의 의견을 경청한 것은 환영할만하다며, 이것은 이미 몇 달 전에 결정되었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노동당의 우선 순위 부족으로 인해 이스턴 버스웨이와 리브스 로드 고가도로에서 가능한 진행 상황을 6개월 동안 놓쳤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질랜드 남섬 애쉬버튼(Ashburton)에서는 또한 이 지역의 화물 네트워크에 대한 1,400만 달러 업그레이드를 허용하기 위해 타운의 철도 허브에 200만 달러가 사용되는 프로젝트의 자금 재할당에서 승리할 것으로 보인다.


이 업그레이드가 뉴질랜드의 운송을 더욱 탈탄소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도로 위의 트럭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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