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턴의 자동차 정비소는 화장실을 더 많이 설치해야 한다는 잘못된 말을 듣고 건물 허가를 거부당했다. 건물에는 남녀공용 화장실이 하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한 번에 그 건물에 최대 4명만 있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스터턴 지역 카운슬은 건물의 미래 사용을 고려해야 하며, 해당 바닥 공간의 적정 거주자 수는 40명이라고 주장했다.
마스터턴 카운슬은 허가 절차에서 재량권을 사용하여 이 거주자 수를 7명으로 줄였고, 남녀공용 화장실 하나와 장애인 화장실 시설 하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Spud Motors는 사업 혁신 및 고용부의 결정에서 미래 사용을 위한 건물 설계는 현재 소유자에게 터무니없는 비용이라고 주장했다.
리드 결정 전문가인 페타는 카운슬이 초기 건물 허가 신청을 거부한 것이 잘못된 일이라고 확인했다. 그녀는 실제 건물 거주자 수는 4명으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소유자 거주자, 가끔씩 행정 직원, 그리고 잠재적으로 언제든지 두 명의 고객이 있을 수 있었다. 이는 바닥 공간에 대한 거주자 부하 계산이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한다.
그녀는 또한 1~5명의 직원을 위해 남녀공용 화장실이 하나 필요하다고 말했다.
페타는 결정에서 당국이 서신을 통해 제공되는 위생 시설의 수와 관련하여 건물의 미래 및 잠재적 용도를 제기한 것을 알았다고 언급했다. 그녀는 건축법에 따라 건물의 미래 또는 잠재적 용도를 고려할 요구 사항이 없다고 말했다.
이 분쟁은 지난해 6월 건축 허가를 처리하는 동안 발생했다.
당국은 11월에 카운슬과 Spud Motors에 이 결정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