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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7/2013. 08:21 KoreaPost (14.♡.84.81)
뉴질랜드
학교를 다니기 이전의 자녀를 둔 부모들의 60% 정도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TV 광고에 대하여 우려를 하고 있는 것으로 한 조사 결과에서 나타났다.
무료 방송 채널을 통한 어린이 프로그램 방송에 대하여 어린이들이 TV를 많이 보는 시간대에 대하여 엄격한 규칙이 적용되고 있음에도 상당히 많은 부모들은 상당히 많은 양의 TV 광고에 대하여 우려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니든의 160명의 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오타고 대학교의 조사에서 응답자의 96%는 자녀들의 TV 시청을 통제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응답자의 60%는 어린이들이 광고를 보는 것에 대하여 우려를 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부모들의 우려의 내용은 분별력이 없는 어린이들에게 물질 주의를 조장하고 그러한 제품을 사달라고 부모에게 조르거나 가족의 가치관과는 다른 가치관을 조장하는 등의 우려로, 현실과 허구를 구별할 수 없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에 대하여 비윤리적이라고 응답한 것으로 알려졌다.